Tuesday, June 02, 2015

오렌지 마말레이드 / Orange Marmalade OST [Part 1]




Judul lagu : Heart Breaking (아프다)

Penyanyi : HwanHee (Fly to the sky)


Tanggal Rilis : 22 April 2015






Lirik Lagu [Hangul] 

다신 사랑, 이별 따윈 없다고
절절했던 그 시간들이 
하나 둘씩 비워져 가죠

애쓴 흔적, 기억 만이 남아서
아프다
그 시간이 아프다
너라는 기억이


눈물을 머금고 또 울어봐도
떨쳐 낼 수 없잖아
너 가질 수도 없잖아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나

다 된 사랑, 이별만이 남아서
아프다
그 말들이 아프다
여기까지란 니 말

니 이름 부르고 나 헤매여도
보이지가 않잖아
찾아 낼 수가 없잖아
너란 사람
이젠 없나 봐

못난 내 사랑이 여기까지
이것밖에 안 돼서 
아프다

흐른다 눈물이 또 새어 나와
막을 수가 없잖아 닦아 낼 수가 없잖아
놓지 못한 지난 기억이

또 다시 지우고 또 비워내도
감출 수가 없잖아
너 담을 수도 없잖아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나 인걸


Lirik lagu [Roman]


Dasin sarang, Ibyeol ddauin eobtdago
cheolcheolhaeteon geu sigandeuli
hana dulssik biwojyeo gajyo

Aesseul Heunjeok, Kieok mani namaseo
apeuda
geu sigani apeuda
neoraneun gieoki

Nunmuleul mekgeumgo tto uleobwado
tteolchoyeo nael su eobchana
neo gajil sudo eobchana
amugeotto hal su eobneunna

da duin sarang, ibyeolm mani namaseo
apeuda
geu aldeuli apeuda
yeogi kkajiran ni mal

Ni ierum bureugo na hemaeyeodo
buijiga anhchana
chata nael suga eobchana
neoran saram
ijen eobtnabwa

Motnan nae sarangi yeogi kkaji
igeotbakke an dwaeseo
apeuda

Heureunda nunmuli tto saeeo nawa
makeul suga eobchana dakka nael suga eobchana
nohji mothan jinan gieoki

tto dasi jiugo tto biwonaedo
gamchulga eobchana
ne dameul sudo eobchana
amugeotto hal su eobchaneun na ingeol


Lirik lagu [Bahasa]


Aku mengira bahwa aku tidak akan pernah jatuh cinta atau berkata selamat tinggal lagi
ketika aku benar benar percaya akan itu
hal-hal mulai berubah satu demi satu
Hanya ada jejak aku mencoba, hanya kenangan yang tertinggal
itu terasa menyakitkan
saat itu terasa menyakitkan
kenangan tentang dirimu
Aku mencoba menelan airmataku dan kembali menangis lagi
namun aku tak mampu membuat dirimu pergi
namun aku juga tak mampu untuk memilikimu
aku tak mampu melakukan apapun
Hanya cinta yang telah berakhir dan selamat tinggal yang tertinggal
itu terasa menyakitkan
kata-kata itu menyakitkan
ketika dirimu berkata semua sudah berakhir
Aku berjalan dan memanggil namamu
namun aku tak mampu melihat dirimu
aku tidak mampu menemukanmu
aku rasa dirimu sudah tidak disini lagi
Cintaku yang bodoh
benarkah ini semua
itu terasa menyakitkan
Air mata ku kembali terjatuh
aku tak mampu menghentikannya, aku tak mampu menghapusnya
karena kenangan itu, aku tak mampu melepaskan
source lirik hangul : naver